프로젝터 서비스를 받고자 할 경우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성미디어테크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께 신속하고 빠른 A/S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 하고자 하오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각 장비의 사용자 매뉴얼에는 고장에 대한 증상과 그에 따른 적절한 문제 해결 방법이 명시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매뉴얼을 우선적으로 확인 후
자가 수리가 불가능하다 판단되시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A/S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젝터 A/S 절차안내
- STEP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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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이 의심되는 증상을 발견할 시, 사용 중인 프로젝터의 사용자 매뉴얼을 통해 프로젝터를 점검해 봅니다.
자료실 바로가기
- STEP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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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수리가 불가능 하실 경우, 다음의 A/S 접수의뢰서를 다운받아 꼼꼼히 작성합니다.
- STEP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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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장 또는 벽 등에 고정 설치한 프로젝터를 탈거 후 기기를
작성한 A/S 접수 의뢰서와 함께 동봉하여 당사로 택배 발송 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젝터 탈거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고객지원팀(02-468-9903)으로 연락주시면 담당 엔지니어가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발송 주소안내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 49(성수동 1가 서울숲코오롱디지털타워차 13층)
신성미디어테크(주) 고객지원팀 앞
우편번호 04790 / 연락처
02-468-9903
- STEP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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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엔지니어가 보내주신 제품에 대한 고장 원인을 파악 후 고객님께 직접 연락하여
제품의 증상 및 해결 방법, 비용 등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STE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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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의 주소지로 택배 배송됩니다.
※ 수리 접수일 기준으로 최소 5일 이상(운송 시간 포함)의 기간이 소요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상담 안내
- 전화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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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09:00 ~ 17:00
대표전화: 02-468-9903 [내선1번] (수신자부담 전화번호:080-468-9903)
- 홈페이지
-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 있는 [ 고객센터 ▶ 1:1 문의 ] 란을 통해 연락주시면
1-2일 내(영업일 기준)로 기입하신 이메일 주소로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