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서비스 품질보증기간 및 기준 안내

본 프로젝터는 엄격한 품질검사를 거쳐서 판매되는 정밀한 기계로서, 귀사(귀하)에서 사용하시기에 편리하게 제작되었으나,
기기의 서비스는 숙련된 기술자의 점검이 필수적으로 수반되어야 합니다.
본 제품의 설치 가동 후 발생하는 고장에 대하여 제품보증서 및 소피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구입일자는 제품판매시 교부한 ‘제품보증서’의 기재사항에 의합니다.
제품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거나, 제품 보증서의 미교부 및 분실 등으로 정확한 구입일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이 제시하는 제품 구입 증빙서류에 의해 품질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증빙할 서류가 없을 시에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EIKI
본체 2년 / 램프 180일 + 500시간(두 조건 충족시)
CHRISTIE
본체 1년 / 램프 90일 + 500시간(두 조건 충족시)
BenQ
본체 2년 / 램프 1년 + 1000시간(두 조건 충족시)
HITACHI&MAXELL
본체 1년 / 램프 180일 + 500시간(두 조건 충족시)
LG전자
본체 ?년
APPOTRONICS
본체 2년
xtrmVISION
본체 2년
NEC
본체 2년 / 램프 180일 + 500시간(두 조건 충족시)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신성미디어테크(주) 본사와 계약한 경우에만 해당]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서비스 기간중 별도 구매한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품보증기간으로 기산하되 부품 수리비만 별도 적용됩니다.

무상서비스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고장난 경우에는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자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내에 기록된 제품 제조년월을 제품보증기간으로 산정합니다.
* 영업 또는 사업장 (스크린 골프 등) 에서 사용할 경우 별도의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소모성 부품류 포함)

유상서비스

제품 구입 외 별도의 추가 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사용 설명 및 분해하지 않는 조정을 위한 방문 요청 시
  • 배송된 제품의 최초 설치 이후 판매점(고객)에서 별도로 재설치 요청 시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장소 변경 요청 시
  • 제품 내부 먼지 및 이물 제거 클리닝 서비스 요청 시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외부 환경에 의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하여 서비스를 요청 시
    [예: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필터 오염 등]
  • 소비자가 제품을 임의로 수리 및 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
  • 보증서 분실 및 기재 내용을 임의로 변경 시
  • 제품과 연결된 전원 또는 장비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타사 제품(케이블, 브라켓류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천장, 벽 등의 고정 설치 공사로 인한 고장 발생 시
  • 사용자 설명서내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 방송 장비 및 타 영상 장치 설정 등과 같은 외부 환경 문제로 고장 발생 시
  • 필터 청소 등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램프 고장 발생 시
    [예: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필터 오염등의 경우]

그 밖의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염해, 수해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 시